서울대학교지능정보사회정책연구센터와 수목원·정원 디지털 전환 업무협약
산림청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오늘(22일) 서울대학교 지능정보사회정책연구센터와 수목원·정원 디지털 혁신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사진은 류광수 이사장(왼쪽 세 번째)이 협약식에서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산림청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제공)

[세종=매일경제TV]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 디지털 혁신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나섭니다.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 이하 수목원정원관리원)은 오늘(22일) 서울대학교 지능정보사회정책연구센터(센터장 김동욱)와 수목원·정원 디지털 혁신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수목원·정원 분야의 디지털 혁신·지능정보화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입니다.

협약내용은 ▲수목원·정원 분야 디지털 행정 방향성 확립 ▲수목원·정원의 디지털 전환 추진 ▲지능정보화 공동사업 발굴·관련 세미나·토론회 추진 등을 담고 있습니다.

류광수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대 지능정보사회정책연구센터가 보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디지털 혁신서비스를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