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
최소 7일 ~ 최장 30일, 남도 장기 체류 여행 지원

화순군이 4월 11일부터 22일까지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사업은 장기 체류 여행자에게 비용을 지원하고 여행자는 개인 SNS를 통해 남도 여행을 홍보하는 사업입니다.

참가자가 여행하는 동안 드는 ▲숙박비 ▲교통비 ▲식비 ▲활동비를 지원하고, 참가자는 개인 SNS, 블로그, 유튜브 등에 여행 콘텐츠를 제작·게시해 남도 여행을 홍보해야 합니다.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으로 공고일(2022. 4. 11.) 기준 전남 또는 광주광역시에 거주하지 않는 내외국인이며 지원범위는 30명 내외의 인원에게 숙박비 7만원, 교통비 2만원 이내, 식비 1일 3만원, 활동비 1일 2만원 등으로 1일 기준 최대 14만원까지 지원합니다.

여행 기간은 최소 7일에서 최장 30일이며 부모 동반 시에는 미성년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군은 ▲개인 SNS 활동 이력 ▲여행목적 ▲체류기간 ▲여행과 홍보 계획 등을 검토해 참가자를 선정할 계획입니다.

화순군은 ▲여행 작가 ▲블로거 ▲유튜버 등 화순 관광 홍보에 적합한 사람을 우선 선발하며, 자세한 내용은 화순군청 누리집<고시공고>게재된<2022년 남도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 공고>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고문은 11일부터 게시합니다.

화순군 관계자는 “힐링의 도시 화순에서 체류하며 남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 모집에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 임인영 기자 / mktvhonam@naver.com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