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2 K-BPI(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총 4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습니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3월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인증 제도로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 브랜드에 대해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 2천명을 대상으로 1대1 면접조사를 실시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합니다.

신한카드는 업계를 이끄는 1등 사업자로서의 경영성과, 독보적인 브랜드 가치 등을 인정 받아 신용카드 부문 연속 11년, 체크카드 부문 연속 8년, 착한 브랜드 부문에서 신한카드의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人이 연속 10년, 앱카드 부문에서 신한pLay가 연속 3년 등 총 4개 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지난 7일 서울 중구 소재 서울신라호텔에서 개최된 시상식에는 문동권 신한카드 경영기획그룹장이 수상자로 참석해 영광을 안았습니다.

한편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가치 평가지수 BSTI(Brand Stock Top Index)에 따른 2022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조사결과에서 신한카드는 조사기업 중 전체 5위를 차지했습니다.

[ 김용갑 기자 / gap@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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