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봄 상품 특집·덴비 인기상품전, 봄 슈즈 상품전 등 '다양'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봄 정기세일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제공)

[대전=매일경제TV]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봄 정기세일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합니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봄 상품 특집' 행사가 열립니다.

코오롱스포츠, K2,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바람막이 재킷, 기능성 티셔츠 등을 선보입니다.

또 여성패션 브랜드 디루치아노에서 트렌치코트, 원피스 등 봄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디루치아노 나들이룩 제안' 행사도 열립니다.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설화수, 맥, 동인비, 시슬리 등 브랜드별로 봄 나들이를 위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고, 감사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층 특설행사장에서 진행되는 '탠디 봄 슈즈 상품전'에서는 특가 상품으로 남성화를 5만 원, 여성화를 6만9000원에 판매한다.

지하1층 리빙관에서는 영국의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의 식기세트, 머그잔 등을 선보이는 '덴비 인기상품전'이 열립니다.

아울러 오는 10일까지 특별 사은행사도 진행돼 당일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주말 사은행사도 진행돼 내일(8일)부터 10일까지, 당일 브랜드별로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금액대별 7%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