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2022 랜더스데이'를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는 온오프라인 18개 계열사가 참여하는 만큼 각 계열사 대표 상품과 단독 기획 상품은 물론, 할인 쿠폰 증정, 각종 체험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2022 랜더스데이'를 맞아 신세계그룹 계열사공동 프로모션도 선보입니다.

신세계그룹은 손쉽게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공동 쿠폰팩'을 선보입니다.

고객들은 오는 10일까지 각 계열사 앱 공동 쿠폰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교차구매 프로모션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고객들은 KB이벤트 페이지에서 캐시백 이벤트 응모 후, 2일부터 8일까지 이마트와 신세계 계열사에서 KB국민카드로 합계 2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습니다.

공동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SSG닷컴에 있는 '마이 랜더스필드' 페이지에서 고객이 본인의 SNS에 쇼핑혜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유니폼, 모자를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조선호텔 숙박권, 스타벅스 음료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신세계그룹은 "상반기 최대 행사로 거듭난 '2022 랜더스데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반기 랜더스데이, 하반기 쓱데이 등 다양한 대형행사를 기획하여 고객들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