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에 초점 맞춰 4월 1일~17일까지 골프 TOTAL대전 등 'GREEN ESCAPES' 테마로 봄 정기세일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내일(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봄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오늘(31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제공)

[대전=매일경제TV]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내일(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봄 정기세일을 진행합니다.

싱그러운 자연으로의 야외활동에 초점을 맞춰 'GREEN ESCAPES(그린 이스케이프)'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봄 정기세일에서는 여성패션, 남성패션, 패션잡화, 리빙 등 각 브랜드별로 10~30% 할인 판매를 진행하고 영캐주얼 브랜드 '나인', 남성캐주얼 브랜드 '웰메이드' '에디션' 등은 최대 5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세일 첫 주말을 맞아 사은행사가 내일(1일)부터 오는 3일까지 진행돼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금액대별 7%상당의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골프, 여성패션, 남성패션, 패션잡화 상품군의 일부 브랜드에서는 구매금액대별 최대 15%상당의 사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롯데카드로 5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봄 골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골프웨어, 골프용품 등을 선보이는 행사가 펼쳐집니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골프 TOTAL 대전'이 열립니다.

골프웨어 브랜드 잭니클라우스, 핑, PGA TOUR&LPGA, 볼빅 등이 참여해 바람막이, 점퍼, 티셔츠 등 봄 라운딩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고 드라이버, 아이언세트, 골프장갑 등 다양한 골프 용품들도 선보입니다.

7층 골프매장에서도 봄 골프웨어 SS트렌드를 제안하는 행사가 진행돼 풋조이, 어뉴골프, 파리케이츠 등 골프웨어 브랜드별로 집업, 니트, 스커트 등을 선보입니다.

별도의 골프클럽 시타실이 마련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골프존마켓에서는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혼마 등 유명 브랜드들의 드라이버, 아이언 등을 특별가로 판매합니다.

감사품도 증정하는 '인기클럽 특가전'이 열립니다.


여성패션 매장에서는 봄 나들이를 준비하는 여성고객들을 위해 폴로랄프로렌, 미샤, 마쥬, 클럽모나코, DKNY 등 여성패션 브랜드들이 봄 재킷, 원피스 등 봄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고 지하1층 식품관 와인 매장에서는 캠핑 패키지, 피크닉 패키지 등 야외활동과 어울리는 와인들을 구성하여 선보입니다.

이 밖에도 각 층별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집니다.

1층에서는 오는 4월 3일까지 진행되는 '롯데탑스 브렌드데이' 행사와 함께 구찌, 프라다, 생로랑, 버버리 등 해외 유명 브랜드들의 토트백, 크로스백, 클러치백 등을 최대 10~40%할인해서 선보이는 '해외명품 대전'이 5일까지 열립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