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회장 이성희) 안성팜랜드는 2월 한 달간 개장 1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3일 밝혔습니다.

농협은 안성팜랜드 입장권 구매 시 구매수량만큼 초대권을 증정하고, 100, 500, 1천번째 방문고객에게는 안성팜랜드 시설 이용권이 담긴 쿠폰북을 증정하는 '통큰 프러포즈' 행사를 전개합니다.



'마스터를 이겨라!' 행사는 지난해 입장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스터를 잡아라!'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팜랜드 내 마스터를 잡고 게임에서 승리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주말 및 공휴일에만 진행합니다.

여기에 '임산부 입장료 1천 원'(농협BC로 구매 시), '호랑이띠 입장료 무료', '비 내리면 공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연중 진행 중이며 새롭게 문을 연 '키즈 미디어아트 영상관'도 2월 말까지 무료관람이 가능합니다.

또, 농협 측은 체험목장 안성팜랜드에 가축공연 관람, 승마 체험, 빙어잡기 체험, 레이싱 카트 등 다양한 체험거리도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습니다.

김재영 안성팜랜드 분사장은 "안성팜랜드를 찾는 고객이 안전하게 축산의 다원적 가치를 몸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방역 수칙 준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안성팜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호준 기자 / nadahoju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