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10' 진행…"월 최대 4만4천 원 캐시백"

[출처 :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이달 1일부터 7월 말까지 6개월간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10'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고객들의 소비 패턴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온라인쇼핑과 스트리밍, 학원, 골프 업종의 신규 혜택을 추가했습니다.

캐시백 월 최대한도는 4만4천 원으로, 지난 시즌(3만5천 원)보다 혜택도 대폭 강화됐습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온라인 쇼핑이 증가함에 따라 '쿠팡'과 작년 11월에 론칭한 OTT 플랫폼 '디즈니플러스'도 신규 가맹점으로 추가했습니다.

디즈니플러스나 넷플릭스에서 체크카드로 9천 원 이상 결제 시 1천 원, 쿠팡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3천 원이 캐시백 됩니다.

또한 야외 스포츠 가운데 골프를 혜택 업종에 추가하고, 학습지·독서실·자동차 학원을 포함한 학원업종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뷰티(올리브영) ▲배달·카페(배달의민족, 스타벅스) ▲주유/통신(GS칼텍스, 휴대전화요금) ▲여행/영화(여기어때, 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생활과 밀접한 가맹점을 중심으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캐시백 프로모션은 전월 사용실적 30만 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며, 총 12개 혜택 구분별로 각각 월 1회로 제공됩니다.

캐시백은 사용 후 다음 달 10일 체크카드와 연결된 통장에 입금되며,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코로나가 길어지면서 온라인 쇼핑은 물론 스트리밍 같은 디지털 서비스, 스포츠, 학원까지 고객들의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업종을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비패턴과 트렌드를 반영해 가장 유용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호준 기자 / nadahoju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