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서울과 부산, 제주에서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기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먼저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에서는 최상급 재료만을 엄선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발렌타인 데이 케이크 3종을 출시합니다.

'마카롱 타워 스페셜 케이크'는 아름답게 수 놓여진 마카롱이 위로 올라갈수록 핑크빛이 진해지도록 체리 블라썸의 느낌을 파티시에의 디테일한 손길로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하트 무스 케이크 케이크'는 깨끗하고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듯 하얀 자태와 함께 정열적인 마음을 표현한 레드 하트 오너먼트를 수놓고 금가루를 아낌없이 장식으로 올려 품격과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발렌타인 하트 타르트'는 하트 모양의 시트 위에 머랭과 달콤한마카롱, 신선한 금실딸기, 블루베리 등을 사랑스러운 느낌으로 장식했습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는 밸런타인데이에 사랑의 메신저가 되어줄 로맨틱한 케이크 2종을 오는 14일까지 선보입니다.

'실루엣 레이디 케이크'는 분홍색 크림으로 장식한 드레스를 입고 있는 레이디의 모습을 실루엣으로 표현한 케이크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수줍은 마음을 대신 고백해 줄 사랑의 메신저를 표현했습니다.

'로즈 하트 케이크'는 영원한 사랑을 표현한 장미꽃으로 수놓은 하트와 상단을 금가루로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오는 11일부터 3월 14일까지 생크림과 생딸기를 층층이 쌓아 올린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화이트 초콜릿 박스에 담아 완성한 '스윗 러브'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는 사랑스러운 컬러의 수제 하트 마카롱이 가득 담긴 '풀 오브 러브' 케이크를 선보ㅇ비니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명동은 밸런타인 데이 당일까지 이용 가능한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로맨틱한 하루를 위한 레드 와인 1병, 파베 생초콜릿 1상자를 제공합니다.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는 연인과 함께 빙수와 칵테일을 즐기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스타리 스타리 나잇!(Starry Starry Night!)'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입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