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4일부터 13일까지 건강한 채식 생활을 돕기 위한 '불량배-지테리언' 행사를 진행합니다.

매일 채식은 어렵지만 간헐적인 채식주의자인 '플렉시테리언(Flexible Vegeterian)'이 되어보자는 콘셉트로, 고기와 채소를 모두 먹되 일주일에 한 번이라도 채식을 실천해 그 비중을 높여보자는 목적입니다.

이에 채식에 도전하는 고객을 위한 레시피와 관련 동영상을 선보이고, 비건 상품 등을 할인 판매합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채식 입문자를 위해 비건 식품을 패키지로 담은 '인테이크 비건 체험팩(팔라펠+베지볼+비건만두2종+후무스)'을 1만 4천900원에, 대체육을 활용한 '롯데푸드 제로미트베지함박매쉬드포테이토(375gx2개)'를 1만 2천250원에 판매하며, 비건 간식 상품으로 '널담 100% 비건 초코파이(4개입x2세트)'를 1만 5천550원에 판매합니다.

생활용품으로는 '마마포레스트 설거지비누 내추럴 디쉬바 레몬글로리'를 6천750원, '페어셀 비건화장품 클레이팩 모공 마스크 워시오프 머드팩'을 9천900원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비건 상품을 선보입니다.

또한, 더 많은 고객이 채식에 입문할 수 있도록 공유하기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롯데온 앱 검색창에 '불량배지테리언'을 검색하면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행사장 링크를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만점을, 추가로 100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2천점을 제공합니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최근 환경과 건강 문제 등으로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이 늘고 있어, 완전한 채식이 아니더라도 간헐적인 채식을 시작해보자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롯데온이 재밌는 콘셉트로 제안하는 채식 레시피와 관련 상품 등을 통해 채식에 대한거부감을 낮추고 가벼운 마음으로 채식 생활을 시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