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플레이어게인·인디온 스튜디오의 첫 게임인 모바일 대전 RPG '불스매치'가 오늘(28일)에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시작했습니다.

시행 중인 이벤트는 '불스매치 소소소'(써주소, 달성하소, 찍어주소) 3종 이벤트입니다.

불스매치 소소소 3종 이벤트는 네이버게임 라운지에 게임 리뷰를 작성하는 '불스매치 리뷰 써주소' 이벤트와 게임라운지 및 개인 SNS에 직접 찍은 게임 플레이 UCC를 업로드하는 '불스매치 UCC 찍어주소' 이벤트, 기간 안에 만렙을 달성하고 인증하는 '불스매치 만렙 달성하소' 이벤트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불스매치 UCC 찍어주소 이벤트에서는 엄선된 1등에게 50만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모든 이벤트에는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비롯, 건형 코로나 살균기, 불스매치 황소 인형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게임라운지 불스매치의 '주요 뉴스-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스매치 오픈 베타 일정은 오늘부터 오는 2월 13일 자정까지입니다.

불스매치는 한국의 전통민속놀이인 '소싸움'을 소재로 한 라운드 턴 방식의 대전 게임으로 처음 접하더라도 가위바위보 방식의 간단한 대전에 금세 적응해, 남녀노소 누구라도 부담 없이 승부를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게임입니다.

한편, 게임을 지속하는 유저는 다양한 스탯과 스킬을 보유한 여러 마리의 소를 육성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보다 개성 있는 전술을 구사하게 됩니다. 또 지인과 함께 친목을 다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게임친구와 간편하게 대결하는 친선전도 마련했습니다.

[손세준 기자 / mkssejun@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