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의 대안으로 국내 호캉스 위주의 여행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인터파크투어가 국내숙박 PC와 모바일 페이지 UI/UX를 전면 개편했습니다.

인터파크투어는 주요 카테고리 아이콘화, 연계 상품 카테고리 강화, 숙박 편의시설 이미지 및 정보 업그레이드, 비교 검색 기능 개선을 진행했습니다.

기존에 국내숙박 첫 화면이 인기 상품과 프로모션 위주로 안내했다면 현재는 '호텔' '리조트' '펜션' '풀빌라' 등 원하는 숙소 유형이나 '당일특가' '쿠폰/혜택' 등 특전에 따라 카테고리를 세분화해 상단 배치했습니다.

'액티비티/뷔페' '제주 여행정보' 등 숙박 연계 상품이나 국내 대표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아이콘도 추가됐습니다.

숙박 편의시설 이미지와 정보, 프로모션 여부 등도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이 외에도 원하는 지역이나 여행 키워드를 입력하면 최적화된 정보를 보여주는 정보 제공 기능, 원하는 숙소를 저장해 다른 숙소와 비교 가능한 기능도 강화됐습니다.

인터파크투어 관계자는 "국내여행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국내숙박 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