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글로벌 뷰티 테크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LG생활건강은 올 4분기 북미 시장 출시를 목표로 본격적으로 미니 타투 프린터 개발에 나섰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LG생활건강이 개발 중인 미니 타투 프린터는 'Printly'라는 프로젝트 이름 아래,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뷰티 테크 분야로 지난해 초부터 개발을 추진해 왔습니다.

올해 4분기부터 지난해 인수한 미국 하이엔드 패션 헤어케어 브랜드 '알틱 폭스'의 유통 채널을 통해 'Printly'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후 순차적으로 국내에 제품을 선보이고 판매를 확대할 계획입니다.

'Printly'는 LG생활건강 색조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피부 화장용 비건 잉크가 사용됐으며 피부와 기기 노즐 간격을 최적화해 잉크의 안정적인 분사로 정교한 도안까지 인쇄 가능합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MZ세대를 겨냥해 LG생활건강이 오랜 시간 축적해온 화장품 노하우와 기술력을 접목시켜 미니 타투 프린터를 개발하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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