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해외주식 첫 거래고객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연간이용권을 제공하는 '해외주식 커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 중 1월 한 달 동안 처음으로 해외주식을 1주 이상 거래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이용권'과 '주식 1주'가 제공되는 이벤트입니다.

유진투자증권은 해당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1명에게는 '아메리카노 365잔(연간) 이용권'을, 5명에게는 '52잔(주간) 이용권'을,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주식 1주'를, 5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1잔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유진투자증권은 해외주식 종목 100억 원 입고 시 최대 1천만 원을 제공하는 '해외주식 종목이관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오는 2월 28일까지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 유진투자증권으로 해외주식을 입고할 시 1천 만원당 1만 원이 캐시백 됩니다.

4월 10일까지 순이관 금액을 유지하고, 이벤트 신청 및 해외주식 100만 원 이상 거래할 경우에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테슬라 주주를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돼 있습니다.

'해외주식 종목이관 이벤트' 참여자 중 테슬라 주식 순입고 수량에 따라 추가 혜택이 지급됩니다.

유진투자증권은 테슬라 10주 이상을 순입고 한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며, 50주 이상 순입고 한 고객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하여 테슬라 주식 1주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