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은 국내주식의 거래금액에 따라 기아 쏘렌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 '주식레이스 2.0'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다음 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계좌 보유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국내주식의 합산 거래금액(매수, 매도 포함) 100만 원 당 응모권을 1장씩 받게 되며, 해당 응모권으로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됩니다.

유진투자증권은 총 11종의 경품을 준비했습니다.

1등은 3천만 원 상당의 기아 쏘렌토 트렌디(1명)가, 2등은 LG 프라엘 메디헤어(1명), 3등은 다이슨 V15(3명), 4등은 애플 에어팟 맥스(5명), 5등은 일리 프란시스 Y3.3(10명)이 추첨을 거쳐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지급됩니다.

이외에도 브루클린웍스 폴딩 릴렉스 체어 세트(20명), 정관장 에브리타임(60명), 골프존 상품권 5만 원권(100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2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총 1천200명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2월 말까지 받은 응모권은 3월 8일 23시까지 응모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발표 예정일은 3월 21일입니다.

경품별 중복 응모는 가능하나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중복 당첨은 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유진투자증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별도 신청을 해야 합니다.

유진투자증권은 신규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주식레이스 2.0'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마다 추첨을 거쳐 10명에게 개인당 응모권 100장을 지급합니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최근 국내주식 시장이 다소 침체돼 있는데 투자의 재미와 더불어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주식레이스 2.0'을 마련했다"며 "기아 쏘렌토 차량과 함께 헤어케어 기기, 캠핑용품, 에어팟 맥스 등 세대별로 선호하는 경품을 고심해 선정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유진투자증권은 온라인 계좌 보유고객 대상으로 '삼성전자 주주모임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다음달 28일까지 국내주식 입고 이벤트 참여자 중 유진투자증권으로 삼성전자 주식을 이관할 경우 순입고 수량에 따라 최대 삼성전자 주식 30주(10만주 입고 시)가 제공됩니다.

국내주식 순이관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 원의 투자지원금(100억 원 이상 이관 시)도 받을 수 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