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조선호텔 한식, 중식, 일식 대표 레스토랑의 맛을 재현한 신규 밀키트 제품 4종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오늘(13일) 밝혔습니다.

이를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2주간 해당 상품을 20% 할인하는 특별 기획전도 실시합니다.

SSG닷컴과 조선호텔앤리조트는 기존 출시했던 '유니짜장' '삼선짬뽕' 등 중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고려해 '칠리새우'와 '깐풍기' 등 요리 메뉴를 강화했습니다.

실제로 지난 2020년 첫 출시된 '조선호텔 유니짜장'은 당시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밀키트라는 점이 부각되며 한 달 만에 2만 개가 넘는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조선호텔 칠리새우'는 큼직한 새우에 튀김옷을 얇게 입혀 새우의 풍미와 식감을 모두 잡았습니다.

'조선호텔 깐풍기'는 쫄깃한 닭다리살을 숙성하고 흑후추와 건고추로 맛을 내 풍미를 살렸습니다.

한식은 물론, 처음으로 일식 메뉴도 출시했습니다.

한식 메뉴로는 국내 대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소속 한식 셰프의 레시피를 재현한 '조선호텔 소불고기'를 선보입니다.

일식에서는 전문 다이닝 레스토랑 '호무랑'의 노하우를 접목한 '조선호텔 나가사키 짬뽕'을 내놓습니다.

한기혁 SSG닷컴 큐레이션담당 상품개발팀 바이어는 "신규 밀키트는 호텔 요리의 맛을 재현하면서도 접근성을 높이고 조리 과정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