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은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가 출연한 유튜브(현대차증권 채널) 동영상 시리즈가 한 달 반만에 유튜브 조회수 40만뷰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상우 대표는 증권가 스타 애널리스트 출신으로 수년 간 집값 상승과 하락을 정확히 예측해 '족집게'로 불리우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현대차증권은 임직원들로부터 사전 질문을 수집해 이상우 대표 인터뷰 콘텐츠를 제작, 지난 9월 23일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인터뷰 영상은 '인간 갓상우를 털어보자!', '22년 부동산 하락 의견 답해보다!', '22년 부동산 또 폭등! 어디 지역?', '이상우 재테크 비법 대공개!' 등 총 4편으로 구성됐습니다.


특히 기존 언론 인터뷰에 나오지 않았던 이 대표에 대한 개인적인 이야기를 비롯해 부동산 전망과 재테크 방법 등을 재미있게 전달해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영상 시리즈의 조회수는 한 달 반만에 40만 뷰를 넘어섰고 현재 1천 개가 넘는 댓글 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이번 인터뷰 영상이 부동산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섭외해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인베이드투자자문은 지난해 7월 현대차증권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현대차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부동산 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 강연, 1대 1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