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도 위드 빅스마일데이'…G마켓·옥션, 사업자 고객 특별혜택 제공

사진 - G마켓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사업자회원 전용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비즈' 회원을 위해 '이마트레이더스 할인권'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모든 스마일클럽 비즈 회원에게 전국 이마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전월 실적 등에 상관 없이 제공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G마켓과 옥션의 스마일클럽 비즈 페이지에서 쿠폰을 신청하면 할인쿠폰이 개별 발송되며, 11월 22일부터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일반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되는 빅스마일데이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비즈 회원에게도 동일하게 제공합니다.

G마켓과 옥션에서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30만원, 3만원 및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1일부터 12일까지 4일에 1번씩 총 3번 제공합니다.

각 브랜드사 중복할인쿠폰 등 추가 할인혜택을 더하면 할인 폭은 더욱 커집니다.


뿐만 아니라, 스마일클럽 비즈 회원 '연회비 평생 무료 혜택'도 제공합니다.

크리넥스 화장지, 다우니 섬유유연제, HP 복사용지, 카누 아메리카노 등의 상품을 1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회원 전용 100원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빅스마일데이가 끝난 이후에도 매월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9만원 상당의 전용 쿠폰팩을 발급하고, 매주 반값 상품 및 특가 상품 전용딜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중복할인 쿠폰, 스마일배송 제품 무료배송, 스마일캐시 상시 적립 등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들 역시 기본적으로 적용됩니다.

이주철 G마켓 전략사업본부장은 "스마일클럽 비즈는 지난 5월 신규 론칭한 이후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간 결과, 기대 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스마일클럽 비즈는 소상공인과 사업자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5월 신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누적 회원 12만명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