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원정원관리원, 2021 대한민국 산림박람회 참가 "대국민 소통 나선다"

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MZ세대 토크콘서트·온라인 채용설명회
산림청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오늘(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21 대한민국 산림박람회'에 참가해 국민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산림청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제공)

[대전=매일경제TV] 산림청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이하 수목원정원관리원)은 오늘(18일)부터 20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21 대한민국 산림박람회에 참가해 국민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산림청이 주최하고 한국임원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서 수목원정원관리원은 온라인 산림홍보관 내에 홍보관 부스를 마련, 대국민 소통에 적극 나설 예정입니다.

수목원정원관리원은 이를 위해 온라인 홍보관 내에 한국판 그린 뉴딜, 정원드림 프로젝트 등 수목원·정원과 관련한 다양한 홍보콘텐츠를 마련했습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인사 채용 담당자가 직접 참여하는 MZ세대 토크콘서트·온라인 채용설명회를 통해 인사·채용과 관련한 각종 정보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류광수 이사장은 “이번 산림박람회를 통해 수목원·정원 문화를 국민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유관기관 박람회와 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2021 대한민국 산림박람회는 산림정책-산림·임업·임산업 현장을 연결하는 소통의 장으로, 18일에는 ‘희망산촌의 오늘과 내일’, 19일 ‘우리가함께 그려가는 미래 K-Forest’, 20일 ‘지속가능한 우림산림의 경영과 지역임업의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열립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