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온라인(비대면) 계좌를 최초 신규 개설한 고객 대상으로 '성공투자 기원 3종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우선 '최대 5만원 투자지원금 혜택'을 통해서는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계좌를 최초로 신규 개설한 고객이 당월 내 국내주식을 100만 원 이상 거래(매수, 매도 포함)하면 1만 원, 500만 원 이상 거래할 경우 2만 원, 1천만 원 이상 거래 시 3만 원, 3천만 원 이상 거래하면 5만 원을 투자지원금으로 제공합니다.

이벤트가 적용되는 국내주식은 코스피, 코스닥, K-OTC, 코넥스, ETF, ETN 등입니다.

'신용융자, 담보대출 이자율 우대 혜택'도 적용됩니다.

이번 달부터 오는 12월 31일 한도 소진 시 까지 온라인 계좌 최초 신규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해당 고객은 이벤트 신청 당월에 조건 충족 시 30일간 이자율 연 1.99%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매월 추첨을 통해 신용융자, 담보대출 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국내주식 종목 이관 혜택'을 통해서는 이달 31일까지 온라인 계좌 최초 신규 개설 고객이 유진투자증권으로 국내주식을 입고하면, 순입고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 원을 제공합니다.

단, 입고 후 국내주식 100만 원 이상 거래와 12월 8일까지 순입고 금액 유지라는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한편, 유진투자증권은 이번 달 31일까지 국내주식 거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벤츠 E클래스 등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주식레이스 2.0'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온라인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국내주식 거래금액 100만 원 당 응모권이 1장씩 지급됩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