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오프라인 컨벤션 전문 에이젼시 마이원이 F&B사업부를 신설하고 CAFÉ 황금십원빵을 오는 15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 스타시티에서 카페 1호점을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마이원에 따르면, 황금십원빵은 경주 불국사 다보탑이 그려진 십원짜리 동전 모양을 따라 만들어 지난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또 지난해 경주 황리단길에서 처음 판매해 SNS 등에서 호응을 이끌었습니다.

카페 황금십원빵은 전국에서 고품질의 가성비 커피와 음료 황금십원빵을 알릴 예정입니다. 황금십원빵은 맛과 건강을 생각해 메밀과 보리 반죽에 오징어와 제주산 모차렐라 치즈, 우유크림 치즈를 넣어 구운 빵입니다. 대한제분에서 특별 제작한 메밀 웰빙 믹스를 사용합니다.

우유크림 치즈는 제주 축협에서 인증한 삼다한라치즈를 사용했습니다. 삼다한라치즈의 원재료로 사용하는 삼다한라우유는 제주특별자치도가 인증하는 제주산 원료를 사용하고, 제주에서 생산한 제품입니다.
또 HACCP 인증 획득에 이어 치즈 같은 유제품 전품목에 대해서도 HACCP 인증을 받아 고품질 제품을 생산합니다.

카페 황금십원빵은 식품제조가공업 및 HACCP 인증을 획득한 400평 규모의 로스터스 공장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한 프리미엄 원두만을 제공 받습니다.

카페 황금십원빵은 제주감귤착즙주스를 대표 음료로 내놓습니다. 감귤착즙주스는 제주 공장에서 직접 만들고 관리하며, 첨가물을 넣지 않은 제주산 천혜향 순수착즙(100%) 주스입니다.

마이원F&B측은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카페 황금십원빵에서 커피를 포함한 음료를 구매하면 황금십원빵을 단돈 10원에 구매(31일까지)할 수 있고,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황금십원빵 #건대카페 #건대역황금십원빵 #카페황금십원빵 #건대역맛집 #건대역디저트)를 달아 카페 황금십원빵을 알리면 황금십원빵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 “MY 플레이스”에서 황금십원빵을 결제한 영수증을 찍어 제출하고 황금십원빵 리뷰를 등록하면 황금십원빵 보틀(선착순)을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카페 황금십원빵의 이영진 대표는 “황금십원빵은 설탕이 안 들어가고 건강을 신경 쓴 재료만 담아 웰빙과 다이어트에 좋은 간식”이라며 “황금십원빵이 대중화 돼서 국민 간식으로 자리매김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