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해외 현지 '실시간 라이브' 랜선 투어 시즌2 운영

인터파크투어는 자사 라이브 커머스 '인터파크TV'를 통해 해외 유명 여행지 현지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라이브 랜선 투어 '와이파이 여행사' 시즌2를 내일(6일)부터 시작합니다.

이번 현지 라이브 투어는 스위스 체르마트(10/6), 체코 프라하(10/7), 이탈리아 베니스(10/13), 체코 체스키 크롬로프(10/21) 등 유럽과 아시아의 대표 휴양지인 필리핀 보홀(10/15)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관련 여행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선보입니다.

내일(6일) 오후 7시 스위스 체르마트 투어는 대자연을 품은 청정국가의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스위스관광청과 인터파크의 컨텐츠 크리에이터가 협업했습니다.

방송은 고르너그라트 전망대 정상에서 시작해 산악기차를 타고 로텐보덴역에 내려 패러글라이딩을 직접 체험하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산이라 불리는 마테호른의 전경을 상공에서 직접 생중계하면서 거대한 자연이 지어낸 절경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방송 중 스위스 관광상품 특전도 판매하며, '꿈꾸던 스위스 자유여행 9일' 상품 구매 시 빙하특급(Glacier Express, 5만원 상당) 좌석 무료 예약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다른 스위스 8일 상품을 구매할 경우 130유로 상당의 고르너그라트 전망대 선택관광 혜택을 제공합니다.

7일 오후 5시에는 체코 프라하를 소개하며, 체코와 민주주의의 시작점이자 평화의 상징인 '존레논벽'부터 프라하 시민들의 힐링 플레이스로 불리는 '캄파섬',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로 꼽히는 '까를교', 천문시계와 틴성당, 마리아성탑이 있는 '구시가지' 등을 안내합니다.


관련 여행상품 구매자에게는 프라하 트램 탑승권 및 천문 시계탑 입장권을 증정합니다.

13일 오후 5시에는 '물의 도시'로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이탈리아 소개합니다.

21일 오후 6시에는 체코 체스키 크롬로프를 안내합니다.

이 여행지는 체코 남부 보헤미아에 위치한 동화 같은 분위기의 마을로,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곳입니다.

15일 오후 5시 30분에는 필리핀에서 열 번째로 큰 섬이자 인기 여행지인 보홀을 소개합니다.

천혜의 자연 속에서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헤난리조트에서 펼쳐지는 방송을 진행합니다.

헤난 리조트의 객실, 수영장, 식당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소개하고, 일몰 시간에 맞춰 인근에 위치한 알로나비치에서 아름다운 석양의 풍경을 생중계 할 예정입니다.

방송 중 관련 상품 구매자에게는 30달러 상당의 돌고래 투어 관람권이 제공됩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