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군장병 요금 최대 45% 할인…일과시간 외 데이터 무제한 제공


SK텔레콤이 국군의 날인 10월 1일부터 현역 군 장병을 대상으로 '0히어로 할인제도'를 시행한다고 오늘(26일) 밝혔습니다.

'0히어로 할인제도'는 SKT 회선을 사용하는 군인 고객에게 요금제에 따라 20% 요금할인과 일과시간 외 무제한급 데이터를 추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20% 요금할인은 현재 이용 중인 주요 5G 및 LTE 일반 요금제에 적용되며, 기존 선택약정할인(25%)에도 중복으로 적용돼 최대 45%까지 할인이 가능해집니다.

4만원 이상 요금제를 쓰는 군인 고객에게는 일과 시간후(평일 18시~22시, 주말 및 법정 공휴일)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를 매일 2GB(소진 시 최대 3Mbps 속도로 이용)씩 추가 제공합니다.


지금까지는 군인들이 이런 혜택을 받으려면 군인 전용 요금제 '0플랜 히어로' 또는 '0플랜 슈퍼히어로'에 가입해야 했지만, 이번 '0히어로 할인제도'는 주요 5G 및 LTE 일반 요금제로 적용 대상이 확대됐습니다.

이에 따라 일반 요금제를 쓰면서도 군인 전용 혜택을 받게 돼 군 장병 고객의 요금 선택권이 확대될 것으로 SKT는 기대했습니다.

SKT는 올해 국군의 날을 맞아 '0플랜 히어로·슈퍼히어로' 또는 '0히어로 할인제도'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남성 화장품 구독 브랜드 '오픈워크'의 스킨케어 제품 5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합니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MZ 세대 군인들이 부담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군인 전용 혜택 '0히어로' 프로그램을 꾸준히 강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이성민 기자 / smlee@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