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 이베이코리아 |
G마켓과 옥션이 명절 선물세트를 라이브커머스로 판매합니다.
식품, 화장품 등 추석 전용 단독 패키지를 특가에 판매하고,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오는 9월 1일부터 2주 동안 진행하는 '한가위 빅세일' 행사 기간 중 총 4회에 걸쳐 진행합니다.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오뚜기,
LG생활건강이 참여하고, 각 브랜드 별 명절 스테디셀러를 포함해 단독 선물세트, 단독 굿즈 등을 선보입니다.
첫 번째 방송은 9월 1일 오후 8시,
CJ제일제당과 함께 신상품 및 명절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예능형 라방 '장사의 신동_스핀오프' 방송으로 진행하며, 이준호 쇼호스트가 진행을 맡습니다.
대표 상품으로, 신제품 '고메 치킨'을 선보이며 3천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품 구성 단독 세트도 마련했습니다.
또한 '비비고 차례상'을 테마로 비비고 왕교자, 동그랑땡, 잡채 등을 파격가로 선보이고, 총 6종의 상품으로 구성한 '한상차림 실속세트'를 1천개 한정으로 판매합니다.
이어 9월 6일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설화수 특가 방송을 진행합니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많은 '자음 2종', '자음 3종', '탄력 3종'을 포함해 총 6종의 한가위 패키지를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이 외, 9월 8일은
오뚜기와 함께 특별 할인 방송을 진행합니다.
추석 선물세트 및 인기 라면 패키지 등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가위 라이브커머스 마지막 행사는 9월 13일,
LG생활건강과 함께 합니다.
슈퍼주니어 신동이 진행을 맡는 '장사의 신동' 포맷으로, 영국 구강토탈케어 브랜드 '유시몰'의 인기상품 및 추석 선물세트를 단독 구성해 판매합니다.
각 방송은 G마켓과 옥션 모바일 앱 혹은 웹 사이트를 통해 일자별로 확인 가능하며, 메인 페이지에서 '온에어' 탭을 클릭해도 바로 시청 가능합니다.
김은신 G마켓 마트뷰티실 실장은 "이번 한가위 빅세일의 메인 콘셉트는 '펀(FUN)'으로, 고객이 직접 보고, 참여하고, 구매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각도로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