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리아 미백기능성화장품 ‘플랑셀’, 대한민국소비자대상 2년 연속 수상
기사입력 2020-10-23 15:58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리아의 미백기능성화장품 플랑셀(Pleincell)이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한국소비자협회 주관으로,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국민 경제의 발전에 공헌한 기업과 개인에게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2020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을 수상한 플랑셀은 자연으로부터 얻은 식물성 성분을 사용한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특히 아이크림과 토너, 로션, 크림을 포함한 기초 3종 세트는 해외에서도 많이 찾고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플랑셀 전 제품에는 미백성분인 글루타치온과 피부면역력을 키워주는 비타민 A, C, E를 포함한 12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천연보습 효과가 있는 트리플히알루론산과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5가지 펩타이드 역시 첨가했다.

여기에 피부진정과 콜라겐재생에 도움을 주는 요소까지 더해져 피부의 미백, 주름개선, 보습과 탄력 개선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다.



한나영 ㈜리아 대표는 “플랑셀은 중국에서 상표 등록과 위생허가를 마친 브랜드로, 앞으로 중국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홍보 활동를 펼쳐 온, 오프라인 유통 플랫폼 입점을 할 것”이라며 “현재 지역총판과 대리점모집을 위해 여러 유통채널 업체 관계자들과 활발한 교류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에는 ㈜리아의 ‘무알코올 순식물 크린균소독제’도 피부에 자극이 없는 무알코올, 자연친화적인 성분으로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제품이 됐다고 한다.

이에 대해 한나영 대표는 “차기 브랜드로 헤어 제품과 손 소독액과 물티슈 등 다양한 생활용품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플랑셀 제품 취급과 관련문의 등 자세한 정보는 인터넷 검색창에서 ㈜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경창업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