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방탄소년단 뮤비 체험한다…삼성 TV, BTS 팝업스토어에 설치
기사입력 2020-10-23 11:03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MAP OF THE SOUL` 서울 쇼케이스에 설치된 삼성 `더 세리프` [사진 제공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리프'와 대형 LED 스크린으로 23일부터 서울 가로수길에 오픈하는 방탄소년단(BTS) 팝업스토어에 BTS 모습을 담아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온라인 스토어 위주로 운영하며, 서울을 포함한 일부 도시에서는 오프라인 쇼케이스(BTS POP-UP Showcase)를 함께 개설한다.


삼성전자는 3개 층으로 구성된 서울 쇼케이스에 총 4대의 삼성 '더 세리프'와 대형 LED 스크린을 설치한다.


'더 세리프'는 서울 쇼케이스의 메인 쇼룸을 비롯해 BTS 대표 곡 'ON'과 'Dynamite' 뮤직비디오 속 공간을 재현한 체험 공간,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TinyTAN)' 테마 공간 곳곳에 전시된다.


2층에 마련된 'Black Swan' 체험 공간에는 HDR을 지원하는 최대 1200니트 초고화질 LED 디스플레이 IFJ 시리즈(P1.2)도 설치됐다.


초고화질의 '더 세리프'와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서울 쇼케이스 방문객들은 팝업스토어 소개 영상과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추종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음악으로 전 세계에 위로와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의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삼성의 초고화질·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시청 경험을 제공해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MAP OF THE SOUL` 서울 쇼케이스에 설치된 대형 LED 디스플레이. [사진 제공 = 삼성전자]
[김승한 기자 winon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전자 #레이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