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반려동물 `뷰티용품`도 `엣지`있게…프리미엄 펫케어 제품 인기
기사입력 2020-09-23 13:29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사진 제공 = 신세계인터내셔날]
코로나19 확산으로 반려동물과의 '집콕' 생활이 길어지며 고가의 펫케어 제품을 통해 기분전환을 노리는 반려인들이 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프리미엄 펫 컬렉션의 올해 1월~8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6%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샴푸 4만5000원(250ml), 해충 접근 방지 로션 5만7000원(50ml), 데오도란트 2만5000원(150ml) 등 제품 가격이 높은 편이지만 올해 수입 물량이 지난달 완판돼 추가 물량을 준비했다.


펫 컬렉션은 자극이 적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브랜드의 다른 제품처럼 전통적인 수작업 마무리를 더해 제작된다.

연약한 피부를 위한 '샴푸 델리카토', 헹궈낼 필요 없는 드라이샴푸 '쉬우마 데테르젠떼', 저자극 데오도란트 '알 프로퓨마 디 로사·머스크', 해충 접근 방지에 효과적인 로션 '로지오네 스팟 님' 등 5종으로 구성됐다.

씻는 것을 싫어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드라이 샴푸는 몸에 문질러주거나 브러쉬로 빗어주기만 하면 돼 특히 인기가 높다.

데오도란트는 물을 베이스로 한 '에탄올 프리' 제품으로 반려인과 향을 맞춰 쓸 수 있도록 사람의 향수와 같은 향으로 개발됐다.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미향, 강아지가 좋아하는 화이트 머스크향 등으로 동물의 후각을 방해하지 않는 수준에서 향을 오래 지속시킨다.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간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펫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쇼핑이 가능해 펫 제품을 직접 체험해본 뒤 구매할 수 있다.

세트 상품 구매 시 핸드타월과 에코백을 증정하며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레스케이프 호텔 애견동반룸 숙박권, 애견용 캐리어, 산타마리아노벨라 제품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제품 구매 영수증을 지참 후 하남 신세계백화점을 방문하면 산타마리아노벨라 향수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심상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케이프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