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브랜드 명품우산 소옥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자체쇼핑몰에서 개최한 ‘핸디가방 겸 파우치와 향기팬던트 증정 행사’가 단 이틀만에 조기 매진된 것으로 전해졌다.

금번 출시된 신제품은 소옥의 대표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제품으로 ‘청매화’와 ‘흑매화’ 시리즈이다. 산뜻한 느낌의 ‘청매화’는 여름날씨와 어울리는 상큼한 이미지이며, 밝고 귀여운 모습의 ‘흑매화’는 비가 오는 날이나 햇볕이 쨍쨍한 날에도 다 잘 어울리는 이미지이다.

자사쇼핑몰인 소옥양산쇼핑몰을 통하여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소옥의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손가방 겸용 파우치와 장마철 우산과 양산의 쾌쾌한 냄새를 날려주는 향기팬던트를 신제품 구매고객에 한하여 제공하는 이벤트였다..

업체 관계자는 “6월9일부터 시작된 본 이벤트는 1,000개의 수량을 준비하였으나 이틀만에 조기매진되어 소옥측에서 2차 이벤트 준비를 고민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의 반응이 이렇게 많을줄 예상못하고 너무 적은 숫자를 준비해서 죄송하다”며 “빠른 시일내에 보다 많은 수량을 준비하여 후속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엘리자베스 영국여왕에게도 선택된 한국을 대표하는 명품우산 소옥은 디자인과 기능, 보관의 편리함까지 갖춘 제품으로 많은 셀럽들의 필수템으로 알려져 있다.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소옥의 양우산은 소옥쇼핑몰에서 정품등록을 하면 무상AS가 가능하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