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강의, 자기개발, 게임, 컨텐츠 시청이나 제작을 하는 이들이 늘면서 다양한 변신 기능을 지닌 프리미엄 의자가 때아닌 인기다.

책상 앞에 바른 자세로 앉아야 한다는 현상은 이제 옛말. PC 작업 뿐 아니라 태블릿, 모바일로도 온라인 콘텐츠를 즐기면서 다양한 자세에 따라 변신이 가능한 의자를 원하는 니즈가 형성되어 서다.

특히 세계 최초 천연/나파가죽 등의 신소재 개발과 인체공학 설계로 50만대 이상 의자 판매고를 올린 게이밍, 오피스체어 브랜드 노블체어의 ‘에픽시리즈’는 독일 엔지니어들의 설계로 커스텀 기능을 장착해 사용자들에 맞춰 팔걸이, 허리받침, 좌석 높이 등을 변신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지닌다.

노블체어 ‘에픽시리즈’는 4D 팔걸이, 강철프레임, 135도 조절가능 등받이 등 인체공학 설계로 2017년부터 3년간 유러피언 하드웨어 어워드를 수상할 만큼 탄탄한 내구성과 사용자들이 원하는 자세대로 몸에 잘 맞춰 편하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먼저 의자 팔걸이는 4D 모멘트 기술을 채택해 상하, 좌우, 앞뒤 대각선 등에 따라 원하는 위치에 팔을 놓을 수 있고, 견고한 스틸 프레임의 좌석 등받이를 135도까지 눕힌 채 고정하여 태블릿, 모바일 사용시 유용하다.

PC 업무와 온라인 수업을 할 때에는 바른 자세로, 영화나 유튜브 감상을 할 때에는 아예 뒤로 젖혀 누워서 시청할 수 있는 것이다.

이때 자연스러운 자세로 편안함을 한층 더하도록 블랙 벨벳 소재의 노블체어 머리 및 허리 쿠션은 장시간 책상 앞에 앉아있는 크리에이터, 게이머, 디자이너, 사무업무를 보는 이들에게 최적의 편안함과 유니크디자인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의자 바디를 눕혔을 때 흔들림이 전혀 없다. 의자 중심을 견고한 강철 프레임으로 제작해 앉거나 누웠을 때 허리를 탄탄하게 잡아주면서 의자의 변형이나 뒤틀림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노블체어 ‘에픽시리즈’는 ‘노블체어’라는 네이밍에 걸맞는 품격 있는 스티키와 컬러매칭도 눈길을 끈다. '올 딥블랙’, ‘화이트블랙 컬러믹스’의 좌석표면에 화려한 다이아몬드 스티치가 촘촘하게 새겨짐은 물론 머리받침대의 음각 왕관 로고, 등받이 부분에 빛나는 알루미늄 엠블럼 패치로 사무용 의자, 게이밍 체어 어떤 용도로도 손색이 없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