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전문가의 안심 에어솔루션, 캐리어에어컨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117년 역사의 공기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에어컨, 공기청정기, 의류건조기, 무선청소기 등의 전문가전을 출시하는 에어솔루션 전문기업인 캐리어에어컨. 오랜시간 에어컨을 연구한 독자적인 전문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해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를 선보였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는 제품의 전후좌우에서 360°로 공기를 흡입하는 구조로, 각 단 사이에 숨겨진 공기 흡입부를 통해 공기질이 가장 나쁜 바닥의 공기를 빠르게 흡입하고, 상부 토출부를 통해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최고급형, 고급형, 일반형 3종 모델에 각각 3가지 색상(화이트, 라이트그레이, 블루민트)을 적용했으며, 공기청정용량에 따라 18평형과 25평형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는 고성능의 H13급 헤파(HEPA) 필터와 나노이(nanoe™) 기술을 적용한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6단계 안심 공기청정 시스템’은 프리필터, 헤파 3중 필터, 탈취필터, 나노이(nanoe™)를 적용해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5% 제거하며, 공기 중의 바이러스와 5대 유해가스(아세트알데히드,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초산, 톨루엔/한국공기청정협회 인증 기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