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M M-PRINT GFW CITYLIFE LUXMEN 매경이코노미 MBN골드 MBN 매일경제
로그인|회원가입 |시청자 게시판
종목검색
  • 종목검색
  • 통합검색

헤드라인

광고
프로그램 바로가기
프로그램 바로가기 닫기
가나다순 카테고리순
광고
> 뉴스 > 기사
기사목록|||글자크기 
‘오디션’, 유저 몸짱 만들기 지원 나서…내달 18일까지 이벤트
기사입력 2019-06-17 09:43
  • 기사
  • 나도 한마디
공유하기 
PC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에서 여름을 앞두고 유저들의 몸짱 만들기를 지원한다.


‘오디션’ 서비스사인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다음달 18일까지 30여가지 실제 운동용품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교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응모할 수 있는 상품은 자전거, 헬스사이클, 러닝머신, 스쿼트머신, 전동킥보드, 갤럭시 스마트워치, 에어팟, 나이키 운동복, 운동화, 배럴 수영복, 휠라 백팩, 휴대용 선풍기 등이다.

유저들은 게임 내 스토리모드만 플레이해도 최대 240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상품 응모는 중복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모을 수 있는 총 포인트 수량은 840개로 자전거(100포인트)의 경우 8번, 헬스사이클(80포인트)의 경우 10번, 스마트워치(40포인트)의 경우 21번씩 응모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오디션’의 e스포츠 정식종목 승격을 기념하는 유저 감사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오디션은 지난 2017년 10월 e스포츠 시범종목에 선정된 데 이어 올해 정식종목으로 승격됐다.


한편 ‘오디션’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제11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이하 2019 KeG)’에 정식 종목으로 참여한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빛소프트 #배럴

기사목록|||글자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