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CEO를 만나다, 죽염의 명가 ‘인산가’
Q. 9월 코스닥 상장 후 달라진 점은?
A. 코스닥 입성에 크게 자부심 느껴
A. 동일 산업군 내에 여러 기업들 동반성장 염원
A. 상장 후 사업 및 투자에 관한 문의 크게 늘어
Q. 인산가가 ‘죽염’에 주목하게 된 계기는?
A. 31년 전 세계 최초로 죽염을 산업화 한 기업
A. 인산 김일훈 선생의 저서에 ‘죽염’ 내용 큰 관심
A. 인산 선생, 수많은 신약 묘방들의 활용법 제시
A. 일반 식염과 전혀 다른 죽염 활용한 효능효과
A. 이후 죽염 활용한 다양한 파생 상품 출시
Q. 인산가의 주력 제품인 ‘인산죽염’에 대해?
A. 서해안 천일염을 대나무에 넣고 구운 소금
A. 천일염에는 비상·수은 등 독성 지닌 원소 존재
A. 고온 처리로 독성 제거 및 필수원소 체내 흡수율↑
A. 인산 죽염의 항염·항암 효과 등에 대한 연구 지속
Q. 그 외 죽염 활용한 제품라인은?
A. 죽염 활용한 간장·된장·고추장 제조
A. 화장품·김치·커피믹스 등에도 죽염 적용
Q. 죽염 제품들의 판매 구조는?
A. B2C 채널, 15개 직영점과 온라인 쇼핑몰 등
A. 온라인 쇼핑몰 회원 수 약 30만명
A. B2B 채널, 대리점·기업특판·면세점 등
A. 대중성 확보를 위한 유통경로 확대 추진
Q. ‘항노화 특화농공단지’ 조성되면 달라지는 점?
A. 농산물 생산·식품 제조·판매와 체험 융복합
A. 공장·박물관·판매장·레스토랑 등 들어설 것
A. 부지매입 진행 중이며 내년 초 착공 예정
A. 비용 절감 및 효율성 증진 효과
A. 지역 농가 소득 증대 및 고용창출 효과
A. 인산가의 ‘신성장동력’이자 고부가가치 창출
Q. 식염 시장 현황과 해외 진출 계획은?
A. 국내 식염시장 약 2천억원 규모
A. 저염식 열풍에도 ‘프리미엄 소금’ 수요 늘어
A. 죽염시장 넘어 식염시장에서의 입지 확장
A. 중국, 소금전매제 2017년 전격 폐지
A. 전략적으로 중국 진입 시기 검토 중
Q. 인산가 앞으로의 계획과 비전은?
A. 헬스케어 산업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A. 죽염의 약리적 유효성 입증 위해 연구 지속
A. 흰민들레씨?홍화씨 이용한 인지능력 개선 식품 개발
A. 코스닥 상장 계기로 세계로 뻗어나가는 회사 될 것
인산가 김윤세 대표 by 매일경제TV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