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 BBQ그룹은 문정동 본사 사옥에서 공채 28기 신입사원 환영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는 입사를 축하하고, BBQ의 인재상인 주인의식, 전략적 사고, 믿음과 신뢰, 능동적이고 자율적인 혁신 주체를 뜻하는 리더로서의 성장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마련됐습니다.
환영 행사에선 회사 비전과 기업문화를 소개하고, 신입사원들의 아이디어 프레젠테이션과 사령장 수여식, 환영 만찬순으로 진행됐습니다.
특히 발표시간에는 건강한 자판기, 글로벌 물류센터, 샐러드 자동판매기 사업 등 참신한 아이디어들이 쏟아졌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이에 앞서 BBQ는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해 총 12주간 신입사원 입문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신입사원들은 치킨대학과 현장에서 BBQ리더로서의 기본 소양과 경영 지식을 익히는 기본기 교육을 비롯해 사업장 견학 및 팀 별 과제 등 BBQ의 핵심가치를 이해하는 교육을 이수했습니다.
윤홍근 회장은 "회사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는 성장을 이루려면 젊은 인재들의 참신한 아이디와 역량을 충분히 이끌어낼 수 있는 창의적인 기업문화 조성이 중요하다"며 "신입사원들이 패기 넘치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기업의 인재로서 개인의 성장과 함께 외식문화의 발전을 주도적으로 이끌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