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이 116년의 공기 기술력으로 탄생한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합니다.

국내 에어컨 업계 3위 기업 캐리어에어컨은 전후좌우에서 360° 공기청정이 가능한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 신제품 11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캐리어에어컨은 새로운 디자인과 더욱 향상된 성능,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신제품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 에어원(AIR ONE)’의 출시를 통해 국내외 공기청정기 시장에 새로운 지각 변동을 일으키겠다는 각오입니다.

아울러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고성능, 고효율의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국내외 홍보 및 마케팅을 강화해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계획입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캐리어에어컨은 116년이라는 오랜 시간동안 끊임없이 공기역학기술을 연구해 온 공기전문회사다”며, “공기를 가장 잘 알고, 가장 잘 다룰 줄 아는 전문 회사의 사명감을 갖고 야심차게 준비한 세계 최고의 1등 공기청정기 제품인 만큼, 캐리어에어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국내외 공기청정기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것이다”고 밝혔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