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글로벌 브랜드 가치가 사상 최대 수준을 기록했습니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에 따르면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는 599억 달러를 기록하며 6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지난해 562억 달러보다 6.5% 상승한 것으로 순위는 지난해와 동일하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습니다.
인터브랜드가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는 기업의 재무 성과, 브랜드 경쟁력 등을 종합 분석해 평가하고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