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이 다음 달 3일부터 '오렌지라이프'로 사명을 변경합니다.

ING생명은 오늘(23일) 오전 서울 중구 본사에서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회사명을 '오렌지라이프;로 바꾸는 정관 변경 안건이 승인됐다고 밝혔습니다.

'오렌지라이프'는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으로 고객의 든든한 금융 생활을 리드한다'는 미션 하에 '글로벌 헤리티지'와 '독보적인 자본력', '고객중심 혁신조직'이라는 차별화된 브랜드 자산을 토대로 '젊고 활기찬(Young&Active)', '고객을 위한 변화에 민첩한(Agile)', '변화에 앞장 서는(Leading)', '계속 성장하는(Growing)' 브랜드의 성격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는 지난 2년여 기간 동안의 고객신뢰도 조사, 해외 벤치마킹, 브랜드전문 컨설팅 등을 통해 결정됐습니다.

정문국 대표이사 사장은 "오렌지라이프는 ING생명이 그 동안 쌓아온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객의 신뢰가 담겨 있으며, 이름 그 자체가 밝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고객의 활기찬 삶을 상징한다"며 "앞으로 '고객의 든든한 금융 생활을 리드'하는 오렌지라이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김용갑 기자 / gap@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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