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학습 애플리케이션 '보이는 EBS FM'이 모바일웹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보이는 EBS FM은 휴대폰 앱을 사용하기 어려운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웹 사이트를 오픈했고, 결제 방식의 다양화를 지원하고 장바구니 기능 추가해 별도의 설치 절차 없이 쉽고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하게 구축했다고 말했습니다. 기존 모바일앱 회원들의 경우 웹과 앱 편한 방식으로 이용하면 됩니다.

한편, 보이는 EBS FM은 모바일웹 오픈 기념으로 100% 환급 패키지 500개 한정 판매를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환급 상품은 보이는 EBS FM 강좌인 ‘이지 잉글리시’, ‘입이 트이는 영어’ 등 2개로 한정, 인강과 2018년 라디오 음원을 수강 종료시까지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는 게 업체의 설명. 만약 목표 진도율과 출석율을 달성해 환급 받을 경우, 동영상 강좌 1개의 가격과 비슷하거나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셈입니다.

주식회사 밀크컴퍼니 강동구 대표는 "회원들의 불편 사항 개선 및 업데이트를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라며 "100% 환급 상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 혜택을 돌려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보이는 EBS FM'은 모바일웹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4곳의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