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이 구매 고객이나 유상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바우처, 럭키박스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4월말까지 진행합니다.

더클래스 효성은 '2018 프리미엄 333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클래스 효성이 취급하는 전 타이어 브랜드를 대상으로 30% 할인 판매하고, 서비스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 샵에서 이용 가능한 30만 원 상당의 바우처를 증정합니다.

더클래스 효성이 제공하는 서비스 패키지는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컴팩트 패키지' '워런티 플러스' 등입니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의 유효기간(3년 또는 10만 km 중 선도래)이 끝난 뒤에도 주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할 수 있는 쿠폰 북으로, 모두 8가지 항목으로 구성되며 2년 또는 3년 연장 상품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할인폭은 개별 부품을 구입할 때 보다 각각 24%, 30% 가량입니다.

'컴팩트 패키지’는 A-Class, CLA, GLA 차량 등 컴팩트 차량만을 위한 소모품 교체 패키지로 신차 구매 후 최초 차량 등록일로부터 4년까지 차량 유지 관리에 필요한 소모품을 교환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개별 구매할 때보다 최대 17%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고 전했습니다.

이 밖에 '워런티 플러스'는 무상 보증 서비스 기간을 연장하는 상품으로 통합서비스 패키지(ISP) 만료 전 공식 전시장에서 구매한 차량 보유 고객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4년/12만 km 또는 5년/14만 km 중 선택하여 보증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데, 소모품 교환, 픽업&딜리버리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더불어 이번 캠페인에서 이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추가적으로 최소 10만 원에서 최대 70만 원 상당의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컬렉션와 다양한 기프트가 구성되어 있는 '럭키 박스'를 제공합니다.

배기영 더클래스 효성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클래스 효성 고객들이 타이어와 같은 소모품을 평소보다 더 경제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혜택을 준비했다"며,"통합 서비스 패키지가 만료된 고객이라도 서비스 패키지 상품을 통해 보다 합리적이고 안전하게 차량 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캠페인을 통해 알려나갈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