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산업 관련 8개 단체가 한국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를 결성하고, 부동산산업의 날 행사를 엽니다.

부동산경제단체연합회는 오는 11월 10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일대에서 한국부동산개발협회의 총괄주관으로 '제2회 부동산사업의 날 기념행사'와 'JOB FAIR 2017'을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기념식에는 국토교통부장관, 국회의원, 부동산관련 협회·학회장과 부동산 경제인 등 각 분야에 2천여 명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올해 행사는 "도시와 미래를 바꾸는 힘, 부동산 산업"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기념식과 채용박람회, 콘퍼런스와 우수논문 경진대회 등으로 구성됩니다.

현 정부가 최우선 과제로 내세우고 있는 일자리 창출과 실업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채용박람회도 함께 개최합니다.

박람회 참가 기업에는 엠디엠그룹, 신영그룹, 피데스개발, 우미건설, 서브원, 에스원, 한화63시티 등 100여개 기업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또 예비 창업자를 위한 스타트업존도 별도로 구성해 셰어하우스, 셰어오피스, 클라우드펀딩, 다양한 창업 아이템 관련 플랫폼 등에 대한 정보와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2회 부동산산업의 날 기념행사 및 JOB FAIR 2017'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부동산개발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영석 기자/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