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가을 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독특한 컬러를 강조한 러닝 의류를 출시했습니다.

다이나핏은 이번 제품들은 블랙과 골드 컬러 조합을 통한 색상과 몸맵시를 살리고, 계절감을 강조한 제품으로 야간 러닝에 특화한 기능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골드 아이'(Gold Eyes) 시리즈는 다이나핏 특유의 '라인'을 활용한 제품 디자인과 단순함을 강조한 블랙, 고급스러운 골드를 중점으로 한 색상이 특징으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대표 제품인 '렐릭(Relic) 하이브리드 재킷'은 무게를 줄이고 활동성을 높인 재킷으로 방풍 효과를 통해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에도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또 함께 출시되는 '리플렉터 시리즈'는 야간 러닝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으로 재귀반사 소재와 LED밴드를 적용해 야간 러닝에도 안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고 다이나핏 측은 전했습니다.

다이나핏 마케팅 김동억 팀장은 "러닝 활동 시 편안함과 퍼포먼스 강화를 통해 내적인 만족감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고 심플하지만 유니크한 디자인을 통해 외적인 만족감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