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가 가맹점 서비스 교육을 체계화해 경쟁력 강화에 나섭니다.
커피브랜드 이디야커피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도모하고, 이디야커피 이용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서비스 교육팀'을 신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다야커피는 서비스교육팀 신설을 통해 가맹점과 소통·상생을 강화하고, 서비스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첫 교육 프로그램으로 하반기에 가맹점 운영지원 업무를 담당하는 수퍼바이저 역량강화·매장 위생 개선을 위한 프로그램이 시행된다고 전했습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찾아주시는 고객 분들이 전국 2천여 개 이디야 매장 중 언제 어느 곳을 방문하셔도 언제나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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