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미국의 화장품 로드숍인 세포라에 입점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라네즈가 세포라 144여 개 매장에 단독 입점했다고 밝혔습니다.
세포라는 미국 전역에 36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로드숍으로 라네즈는 이 중 뉴욕,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텍사스 등 미국 전역 매장 중 절반 정도의 매장에 입점했습니다.
라네즈는 전용 패키지 등 미국 세포라 전용 기획 상품을 개발하고,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하는 등 다양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브랜딩 차별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정영석 기자/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