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태블릿브랜치 업그레이드…함영주 행장, 현장 영업

KEB하나은행이 지난 2014년 첫 선을 보인 태블릿 브랜치의 버전을 업그레이드 합니다.
KEB하나은행은 함영주 행장이 동대문종합상가를 방문해 업그레이드된 태블릿브랜치를 이용한 현장 영업 활동을 수행했다고 밝혔습니다.
KEB하나은행 태블릿브랜치 2.0은 기존 현장에서 정보투입· 서식 작성 후 영업점에서 업무를 마무리하는 프로세스를, 현장에서 개인신용대출 신청·대출 가능 여부 확인, 예금 신규계좌 개설, 전자금융 가입, 신용카드·체크카드 신청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 고객 신분증 촬영으로 실명증표 확인 및 손님 정보가 자동 입력되도록 문자인식촬영(OCR) 기능을 반영해 과정을 단축해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함영주 행장은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금융의 패러다임 속에서 은행의 지속성장을 위한 해답은 손님에게 있다"며 "태블릿브랜치 2.0을 통해 금융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 손님 및 은행 방문이 어려운 손님에게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다양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여 손님 만족과 영업 지원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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