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안경업계의 리더격인 케미렌즈는 우수한 성능의 누진다초점안경렌즈인 '케미 매직폼' 시리즈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케미렌즈의 '매직폼 시리즈' 누진렌즈는 한국인의 눈에 적응이 쉽도록 개발되어 안경을 착용했을 때의 울렁임이 덜 하고 렌즈 주변으로 흐릿해지는 현상이 적어 눈이 편안해 적응이 용이하다는 설명입니다.

또 직업별로 야외 활동이 많은 경우와 실내 근무 시간이 많은 사무직 종사자 등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각각에 맞게 개발되어 소비자의 선택 폭이 넓습니다.

특히 눈에 해로운 빛인 자외선과 청색광을 차단하는 기능도 뛰어나 자외선 UV A를 최대 파장대 400나노미터에서 99.9%를 차단하는 기능과,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로부터 뿜어져 나오는 유해광선 청색광을 30%이상 차단하는 기능을 동시에 탑재했습니다.

이같이 좋은 성능에 비해 가격대는 수입렌즈와 비교하면 동일한 굴절률과 비슷한 사양을 갖춘 수입렌즈와 비교할 경우 약 절반 수준의 저렴한 값에 공급하고 있어 가성비가 뛰어난 누진렌즈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한편 케미렌즈는 경남 앙산과 중국, 베트남 등 3개의 렌즈 공장을 보유하고 있는데, 특히 연간 6000만장의 렌즈 생산 라인을 갖춘 중국 저장성의 가흥 공장의 경우 100% 가동을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