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의 캐주얼한식 브랜드 스쿨푸드가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에 '에그마리김밥 바이 스쿨푸드' 매장 1호점을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에그마리김밥 바이 스쿨푸드'는 스쿨푸드 16년 역사의 토대를 만든 시그니처 메뉴인 '에그마리'(계란말이 김밥)를 특화한 브랜드로, 지난 3월 초 스쿨푸드가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 선보인 '블루밍 마리 바이 스쿨푸드'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마리 전문 특화 브랜드입니다.

'마리'는 많은 소비자들이 '스쿨푸드'하면 바로 떠올릴 만큼 브랜드 상징성이 강한 효자 메뉴입니다.

재료 본연의 맛을 위해 4가지 이상의 재료를 섞지 않고, 균일한 간격과 크기로 마리를 만드는 노하우와 깨끗하고 건강한 식재료만을 고집하는 브랜드 철칙으로 김밥의 프리미엄화를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습니다.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지하 1층 식품관 내에 첫 선을 보인 '에그마리김밥 바이 스쿨푸드'에서는 스쿨푸드의 인기 메뉴인 '짱아치 철판 에그마리'와 '모짜렐라 스팸 에그마리' 외에도 마리를 다양하게 재해석한 메뉴를 선보입니다.

고소하게 볶은 감자를 모짜렐라 치즈와 특란으로 감싼 '모짜렐라 포테토 에그마리'와 마요참치와 알싸한 고추냉이의 조화가 일품인 '생와사비 참치마리', 신선한 야채가 듬뿍 들어있는 '건강한 마리', 어린이를 위한 '쪼꼬만마리' 등 다양한 마리 메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올 한해 동안 '에그 마리 김밥 바이 스쿨푸드'를 독자적인 브랜드로 본격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