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2017 힐스테이트 스타일'을 발표하며, 세 개의 'H'를 콘셉트로 3H '첨단(High-Tech)·힐링(Healing)·공유(Hub)'의 고객 가치 중심 상품을 선보입니다.
현대건설 2017 힐스테이트 스타일은 고객이 편리함을 누릴 수 있는 최첨단 상품을 제공하고 생활의 편안함과 감성을 느끼며 나눔과 공유의 공동체 생활을 선도적으로 제안하는 상품 전략입니다.
이번 힐스테이트 스타일 개발을 위해 현대건설은 최근 사회 문화 트렌드, 기술 발전 동향, 소비자 만족도 등에 대한 사전조사를 실시했습니다.
특히 빅데이터를 활용한 분석으로 '치유적·편안한·나누는·자연적인·감성적인·하이테크적인·유용한'등의 어휘를 선정해 반영했다는 설명입니다.
현대건설은 '2017년 힐스테이트 스타일' 올해 공급되는 힐스테이트 단지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입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2017 힐스테이트 스타일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사업지의 특성과 지역에 맞는 특화 아이템을 개발·적용시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백가혜 기자 / lita53@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