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가 공식 후원하는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HERA Seoul Fashion Week)'가 오는 27일 저녁 오프닝 패션쇼를 시작으로 4월 1일까지 6일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개최됩니다.

지난 2년 간 서울패션위크의 백스테이지를 성공적으로 지휘한 헤라는 이번 시즌에도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는 63개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총괄 지원하며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서울리스타의 아름다움을 적극적으로 보여줄 예정입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헤라의 4월 신제품인 '블랙 쿠션'을 활용한 다양한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2017 F/W 시즌을 대표할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비법을 전파할 예정입니다.

또 헤라는 오는 28일부터 4월 1일까지 5일간 DDP 어울림 광장에서 신제품 '블랙 쿠션'을 사전 체험할 수 있는 팝업형 '블랙 쿠션 라이브 스튜디오'를 운영합니다.

블랙 쿠션 라이브 스튜디오에서는 매일 현장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블랙 쿠션을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하며, 헤라 모델인 배우 이선빈을 포함해 걸그룹 다이아,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뷰티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인플루언서가 참여할 예정입니다.

패션 모델과 함께하는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어 헤라 서울패션위크를 찾는 모든 이들에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라이브 스튜디오 내에는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의 핵심 제품인 신제품 블랙 쿠션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제품 체험존이 마련됩니다.

패션 위크 기간 동안 현장에서 아모레퍼시픽 몰을 통해 블랙 쿠션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 1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가 제공되며, 현장에서 제품 인증샷을 본인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헤라 매직스타터(3ml) 3종 샘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한 블랙 쿠션 정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이은임 아모레퍼시픽 헤라 디비전 상무는 "이번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는 패션과 뷰티의 만남을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공유하면서 즐길 수 있는 스마트한 기회"라며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K-뷰티의 새로운 장을 열 헤라 블랙 쿠션을 소개할 수 있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