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기업 사조대림이 냉동피자 '수제그릴드피자'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사조대림이 새롭게 선보이는 냉동피자 '수제그릴드피자'는 한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피자 메뉴인 고르곤졸라, 불고기, 콤비네이션, 페퍼로니 등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별도의 조리 없이 전자레인지, 후라이팬, 오븐 등을 이용해 5~10분만 데우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자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사조대림 '수제그릴드피자'는 피자 맛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인 '도우'와 '치즈', '소스', '각종 토핑'의 맛과 조화에 중점을 둔 제품입니다.

4가지 제품 모두 피자 도우를 기계가 아닌 손으로 직접 만든 '수제 도우'로, 전자레인지에 조리해도 쫄깃함이 살아있어 도우의 담백한 맛과 식감을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 화덕과 같은 300℃의 직화오븐에서 초벌구이 해, 갓 구워낸 정통피자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습니다.

이와 함께 99% 자연산 치즈에 신선한 야채, 풍부하게올라간 토핑이 조화를 이뤄 일반 피자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맛을 자랑합니다.

지름 25cm로 2~3명이 먹기에 충분한 크기와 양으로 남녀노소 간식 또는 맥주와 즐길 수 있는 술안주로도 제격입니다.

신택수 사조대림 상품기획팀 담당은 "사조대림 수제그릴드피자 4종은 간편함 뿐만 아니라 프렌차이즈 피자와 견줘도 손색없는 맛과 품질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소비자 대상 블라인드 시식 테스트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판매현장에서 품절현상도 벌어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이나연 기자 / nayeo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