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은 24일부터 5월31일까지 대출 고객과 예금 고객에게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먼저 우리은행에 신용대출을 보유하고 있지 않은 개인을 대상으로 우리웰리치 주거래직장인대출 상품을 가입할 경우 한도금액의 10%까지 0% 금리로 제공합니다.

대출약정 후 1년 동안, 매월 고객이 낸 대출이자 만큼을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위비꿀머니로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또 기존고객을 대상으로는 신용대출 추가 사용분을 제로금리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우리웰리치 주거래 직장인대출'을 이용하는 고객으로 이벤트기간 급여이체 실적이 있는 경우, 기존대출 한도금액의 10%, 최대 100만 원 범위 내 대출 추가 사용분에 대해서 0% 금리를 적용합니다.

이밖에 신규 키위정기예금 2차 를 가입하는 경우 연 0.7%의 금리 우대 쿠폰을 제공해 최고 연 1.9%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고, 올포미정기적금 신규 가입 고객에는 적금약정금리외에 만기시 추가로 총불입금의 1.5%를 위비꿀머니로 제공합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한 위비꿀머니를 활용해서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또는 거래하지 않는 모든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정영석 기자 / nextcu@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