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기업
슈피겐코리아가 창립 8주년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하는 이색 기념행사를 열었습니다.
슈피겐코리아는 롯데시네마 가산점 1개관을 빌려 임직원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8주년 창립기념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습니다.
극장 무대 입구에는
슈피겐코리아 8주년을 기념하는 인스타그램 판넬을 설치해 이색 포토존을 마련했고, 무대에는 8단 스티로폼 케이크와 함께 휴대폰케이스, 차량용품 등 슈피겐의 대표 제품들을 전시했습니다.
창립기념 행사는 신입사원 이름 맞추기 퀴즈, 사내 동호회 소개, 장기근속자 시상과 함께 단체 영화관람 등 임직원이 모두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이뤄졌습니다.
이밖에 8주년 창립일을 기념해 네이버 기부 포털 '해피빈'을 통한 추가 기부 프로그램의 운영계획도 발표했습니다.
해피빈은 기부를 원하는 이용자와 도움이 필요한 공익단체를 이어주는 온라인 포털로 다양한 기부 프로젝트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슈피겐코리아는 이 날 행사에서 지난 연말 임직원 자선경매로 모은 기부금 전량을 해피빈에 전달한 내역을 공개하고,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기부활동을 지속해가겠다는 방침입니다.
최철규
슈피겐코리아 본부장은 "이번 창립 8주년 행사에서는 그간 앞뒤로 밀고 이끌며 달려온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임직원들과 소통하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오늘 행사를 통해 임직원 모두가
슈피겐코리아의 주인공이라는 자부심을 갖도록 한층 결속력을 다지고 정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슈피겐코리아는 오는 22일까지3일간 공식 온라인쇼핑몰(www.spigen.co.kr)에서 창립 8주년 기념 전제품 5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백가혜 기자 / lita53@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